철저한 고객관리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보험 정책에 대한 첫 설명부터, 리스크에 대한 이해와 사고 이후의 고객을 지원하는 부분까지 한국에스리가 지원합니다. 지리적 정보에 기반한 정보를 이해하고 관리함으로써 가능한 일입니다. 각각의 사용자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맵핑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단일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시각화합니다. 더 빠른 서비스, 건강한 비즈니스 그리고 더 나은 상품을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맵을 통한 실시간 정보는 이벤트에 대한 전반적인 시각을 제공하고 사전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Mike Gillerlane, 자산손실 부서 부사장, Amica

Insights

American Modern Insurance Group

아메리칸 모던 인슈어런스 그룹은 더 나은 리스크 관리를 위해 ArcGIS를 이용해 조정자를 파견하고 그들이 어디에 있던 세일즈 에이전트와 연계를 지속하게 합니다.



BMS

BMS는 Esri ArcGIS 플랫폼을 기반으로 iVision을 만들어 보험사들이 보험 청구 처리 비용을 줄이고 큰 손실을 관리하며 정책의 투자손실 연관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슈퍼허리케인 JUNO

대재앙을 동반한 기후는 더 이상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ArcGIS를 이용해 WSN은 고객들이 재난에 잘 대처하고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날씨 변화

ArcGIS를 이용하면, 기후 변화를 이해하고 대처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보험사들이 기상재해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Interactive Demos

보험 리스크 관리

보험청구 사정인 대시보드

Videos

위치 분석

어디서, 왜 특정 현상이 발생하는 지를 이해하여 데이터를 이해합니다.

리스크 평가

리스크 분석가가 Esri Maps for IBM Cognos를 이용하여 토네이도를 추적합니다.

PLRB 재산 및 상해 보험 무역 협회

데스크톱에서 모든 회원이 사용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으로 이동한 업계 선두 보험사의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Have a Question?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한국에스리는 언제나 고객을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질문을 보내주시면 가능한 빨리 회신 드리겠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릴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가격, 기술 문의도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에 문의 하세요
(02) 2086-1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