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스마트한 계획. 보다 나은 대응. 보다 빠른 복구.

재난이 닥쳤을 때, 무엇이 필요하고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아는 것은 생명, 자원 및 주요 인프라를 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완화 계획을 개발하는 것부터 혼돈 속에서도 한정된 자원을 관리하고 사태가 안정되면 복구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일까지, Esri는 모든 단계의 비상/재난 관리를 통해 여러분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어떤 기기에서도 다수의 관할권에 걸쳐 공유된 상황 인식을 유지하고 비상/재난 관리를 위한 지리적 우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난 대응 속에서 그야말로 삶과 죽음을 결정짓는 집행관으로서 제 관점에서 볼 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우수한 인텔리전스라는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Jonathon Monken, 일리노이 재난관리청(EMA) 책임자

Insights

소셜 미디어 포스트로 지도화된 나파 지진

Esri 재난 대응 프로그램은 규모 6.0의 캘리포니아 나파 지진과 관련된 한 쌍의 인터랙티브 지도를 생성하였습니다. 이 지도는 지진 영향을 받은 인구와 구조물의 윤곽을 그려낼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의 라이브 보고서도 보여줍니다.



오클라호마 무어의 참사, 1년 후

2013년 5월 20일 오클라호마 무어를 휩쓸어간 토네이도의 단기 및 장기 영향을 탐구합니다. 이 지역사회가 대규모 파괴 후 어떻게 재건을 시작하였는지 살펴봅니다.



UN이 재난 위험을 지도화하기 위해 민간 부분과 협력

2013년 5월 20일 오클라호마 무어를 휩쓸어간 토네이도의 단기 및 장기 영향을 탐구합니다. 이 지역사회가 대규모 파괴 후 어떻게 재건을 시작하였는지 살펴봅니다.



후쿠시마, 3년 후: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 재난

인터랙티브 지도를 통해 후쿠시마 재난의 영향을 잠깐 살펴봅니다. 쓰나미가 얼마나 빨리 태평양을 휩쓸고 지나갔는지를 보고 미국에서 가동 중인 원자로를 조사합니다.

Interactive Demos

FEMA(연방비상재난관리청) 기후 적응

상황 인식 브리핑

미국 위험 개요

Videos

재난이 닥쳤을 때

CUSEC는 큰 지진 후 데이터를 공유하고 대응을 조정하기 위해 GIS에 의존합니다.

비상/재난 관리 웨비나 시리즈 – 스토리 맵 저널로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대응 및 집행 관리의 목적을 알려주는 일상 상황 인식에 관한 스토리 맵 저널을 어떻게 구성하는지 보여줍니다.

비상/재난 관리 웨비나 시리즈 – 재난 대응용 Collector for ArcGIS 이용

재난 대응용 Collector for ArcGIS 이용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기술을 조직내에서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보여줍니다.

Have a Question?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한국에스리는 언제나 고객을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질문을 보내주시면 가능한 빨리 회신 드리겠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릴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가격, 기술 문의도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에 문의 하세요
(02) 2086-1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