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7년 1월

권영기 뉴스레터 0 Comments

간편한 데이터 분석 앱 Insights for ArcGIS 출시

우리는 데이터의 세상에서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접어들면서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그리고 실시간 데이터의 활용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전 세계가 공통적으로 겪고 있는 데이터 분석의 어려움에 착안하여 개발된, 고민을 해결해줄 ArcGIS 플랫폼 10.5의 새로운 프리미엄 앱 ‘Insights for ArcGIS’를 소개합니다. Insights 앱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공간적으로 분석하면, 더욱 의미 있는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Insights for ArcGIS에 대해 더 알아보기 >>

3가지만! GIS 사용자의 새해 결심.
다이어트, 금연, 영어 공부 등… 2017년을 맞아 새로운 계획을 많이 세우셨는지요? 적어도 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는 계획도 포함되어 있나요? 2017년 GIS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간단한 세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블로그로 바로가기 >>

Esri, CES 2017에서 ‘커넥티드 카’ 관련 기술 선보여!
Esri(에스리)는 NXP, IAV, Cubic Telecom(큐빅텔레콤), Swiss Re(스위스 리) 및 Microsoft와 함께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 쇼케이스에 참가하였습니다. 쇼케이스에서 소개된 커넥티드 카는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매핑과 무선 통신 기술로 맞춤형 자동차 운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블로그로 바로가기 >>

세상을 바꾸는 5가지 GIS 트렌드
지도는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이해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돕는 매우 단순하고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다양한 데이터를 지도에 표출하면 정보의 패턴 뿐 아니라 그 맥락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3D 데이터, 실시간 데이터, 빅데이터를 지도에 표출해 보세요. 상상 이상을 경험하실 것입니다.
블로그로 바로가기 >>

2017년도 1~2월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7년도 1~2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GIS 전문가가 돼 보세요! 강좌 신청 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1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esri@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