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7년 3월

윤민형 뉴스레터 0 Comments

고객사례: 스마트 GIS 인천

위치기반 행정으로 시민이 행복한 스마트 도시를 만들어갑니다

인천광역시는 누구나 실시간 위치 정보를 활용해 언제나 쉽게 정보를 수집, 분석하고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지식정보가 공유되는 “Smart GIS Incheon”을 ArcGIS를 활용해 구축한 GIS플랫폼을 기반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천광역시의 스마트 시티는 타 지자체가 추진하고 있는 ITC 중심의 스마트 시티와는 달리 위치정보 중심의 GIS 플랫폼(지식정보 공유)를 활용하여 시민이 일상 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인천광역시가 구제역 발생현황, 태풍발생현황, 청소차량 모니터링 등 시민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어떻게 빠르게 공유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관련 정보 확인하기 >>

ArcGIS Developer Program: 개발자를 위한 공간
오직 개발자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보다 쉽고 유연성있게 재설계 되었습니다. 개발자가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와 리소스를 함께 제공하여 ArcGIS 플랫폼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에 회원 가입하시면, 개발 프로젝트를 빠르게 구축하고, 관리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플랜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ArcGIS 개발자 프로그램 바로가기 >>

글로벌 GIS 인재양성을 위한 제1회 맵 콘테스트
전 세계적으로 산업과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글로벌 GIS 인재가 국내에도 많이 양성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1등은 한국 대표로 전 세계 최대 GIS 컨퍼런스에서 수상의 영예를 얻고 글로벌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얻게 됩니다. 국내의 모든 대학(원)생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출 마감: 4월 2일 (일) 오전 12시까지
맵 콘테스트로 바로가기 >>

스토리맵으로 할 수 있는 12가지
모든 지도는 메시지를 담고있습니다. 스토리맵(Esri Story Maps)은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를 텍스트, 이미지, 그외 다양한 콘텐츠로 지도와 함께 구성하여 스토리를 더욱 실감나게 전달해주는 도구입니다. ArcGIS 플랫폼의 무료 앱이기 때문에 ArcGIS를 이용해 제작하는 모든 웹 맵(Web Map)과 바로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바로가기 >>

2017년도 4월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7년도 4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GIS 전문가가 돼 보세요! 강좌 신청 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3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esri@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