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7년 4월

윤민형 뉴스레터 0 Comments

2017 맵 콘테스트 수상작을 확인하세요

1등 “Best Storytelling Award”
서울시 여성운전자 교통사고 특성분석 (이화여대, 손세린)
2등 “Science Award”
Parking Problem (경희대, 조명식)
3등 “Where Award”
우리동네 AED (이화여대, 박예림)

수상작 확인하기 >>

스마트 커뮤니티를 어떻게 시작할까요?
작은 정부에서 큰 정부까지 모두가 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우리사회가 직면한 문제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다양해져간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일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보다 신속하고 적시에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환경, 어떻게 시작할 수 있을까요?
스마트 커뮤니티 시작하는 방법 >>

[비디오, 한글자막] ArcGIS Overview
기업들은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언제 어디서나 제공할 수 있도록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리테일, 정부, 계획, 공공안전 그리고 헬스케어 등을 포함한 모든 산업은 위치 데이터 분석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ArcGIS는 데이터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 플랫폼입니다. 각 산업에서 어떤 이점을 얻고 있을까요?
ArcGIS Overview 비디오 보기 >>

2017 UC 맵 갤러리, 발표 기회를 얻으십시오
여러분의 GIS 작업을 전 세계의 UC 참석자들에게 소개하는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같은 것을 고민하는 GIS 사용자 앞에서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본인이 만든 작품을 소개하고 동료 사용자들에게 GIS 기술을 활용하여 어떻게 과제를 극복하고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여 목표를 달성했는지 그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2017UC 맵 갤러리 제출기준 보기 >>

2017년도 5월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7년도 5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GIS 전문가가 돼 보세요! 강좌 신청 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4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esri@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