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부여되는 ArcGIS Online (ArcGIS Pro) 구독은 어떻게 활성화 하나요?

기술지원

기술지원 문의

080-850-0915

유지보수 대상고객

  1. 홈페이지
  2. 기술지원
  3. 기술문서
  4. 자주 묻는 질문 (FAQ)
  5. 무상 부여되는 ArcGIS Online (ArcGIS Pro) 구독은 어떻게 활성화 하나요?

무상 부여되는 ArcGIS Online (ArcGIS Pro) 구독은 어떻게 활성화 하나요?

답변:

ArcGIS Desktop을 구매한지 1년 이내이거나 유지 보수 중인 고객은 구매 후 워런티 기간 또는 유지보수 기간 동안 ArcGIS Online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일정량의 크레딧을 제공 받습니다.

첨부된 이 문서에서는 이렇게 무료로 제공 받은 ArcGIS Online구독을 어떻게 활성화해야 하는지 설명합니다.

또한 ArcGIS Online에서 어떻게 ArcGIS Pro, Navigator와 같은 소프트웨어와 앱의 라이선스를 부여하는지, ArcGIS Pro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서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설명합니다.

추가적으로 ArcGIS Online 의 데이터 저장과 분석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 크레딧(Credits)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ArcGIS Pro를 사용하시려면 아래 첨부파일의 9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라이선스 관리” 항목은 arcgis.com 에 로그인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20.06.18

첨부파일

이 문서가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기술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