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7년 7월

뉴스레터 0 Comments

GIS 업계 최대 규모 행사 2017 UC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잭 데인저몬드 에스리 사장이 직접 설명한 ‘The Science of Where’의 의미부터 번개 토크, 마라톤 등 다양한 프로그램, 한국 참가자들을 위한 행사까지 5일간의 UC 일정을 낱낱이 소개합니다!  >> 바로 보기 

그래서, ‘스마트 커뮤니티’가 뭔데?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팜, 스마트 시티 등 여기저기서 ‘스마트’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근데 대체 뭐가 어떻게 스마트하다는 이야기일까요?
>> 콘텐츠 바로 보기

The ArcGIS Book 제2판 무료 다운로드
The ArcGIS Book 제2판이 출간되었습니다. 데이터의 모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10가지 아이디어를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무료 다운로드 바로 가기

2017년도 8월 교육센터 소식
GIS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한국에스리 웹사이트에서 8월 교육과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 현장결제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센터 일정 보기

[ CASE STUDY ]
다양한 분야에서 GIS가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소개합니다.

캘리포니아 비상서비스국(Cal OES)
지진, 홍수, 산불 등 각종 자연재해 및 재난사고에 대응하는데 있어 GIS가 생명을 살리고 인프라와 자원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사례 살펴보기

한국에스리 커넥터 7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esri@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