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6년 8월

정미라 뉴스레터 0 Comments

새로운 온라인 교육 사이트 오픈!

8월 15일 새로운 Esri Training 웹사이트가 오픈 하였습니다. 무료 강의 및 관련 자료, 교육자를 위한 리소스, 자기주도 학습관리 시스템 등을 제공합니다. 특히 인기 강좌는 ArcGIS 사용자면 누구나 무료 수강하고, 최신 기술을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수강 방법을 알아보세요.

*유지보수 고객은 모든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Esri 앱을 소개합니다.
어떤 업무를 수행하던 각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는 앱이 있습니다. 현장에서, 사무실에서, 지역 사회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Esri의 앱을 이용해 보십시오. 더 스마트한 세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먼저, 현장용 앱을 소개합니다.
현장용 앱 구경하기

2016년 9월 교육센터 소식
교육센터에서는 2016년도 8~9월 교육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9월 교육신청은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 8월 29일(월)부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MOOC: Earth Imagery at Work, 무료 사전등록!
Esri의 9월 MOOC(온라인 공개 수업)가 사전등록 중입니다. 이미지 시각화를 통해 더 나은 의사결정과 인사이트를 얻어 보십시오. Esri의 놀라운 GIS 기능과 다양한 지도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배워보고 싶지 않으세요?
지금 무료 사전 등록하기 >>

UC2016 한글 자막 업데이트
UC 2016 Keynote와 발표자료(LA 스마트시티 구축 사례, Insights for ArcGIS) 한글 자막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더 많은 해외 사례 영상을 만나보세요.
보러 가기 >>

한국에스리 CEO 인터뷰
에스리의 ArcGIS는 현재 35만 개 이상의 기관 내 GIS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글로벌 소프트웨어입니다. 비즈니스 전략 저널에 따르면 우리가 활용하는 정보에서 80% 이상이 지리적 특성(전화번호, 우편 번호 또는 주소)을 포함한 정보라고 합니다. 때문에 GIS는 거의 모든 비즈니스 영역에서 주요하게 인식되고 사용되어야 합니다.
인터뷰 전문 보기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