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6년 10월

권영기 뉴스레터 0 Comments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GIS 사용자 컨퍼런스인 ‘Esri UC 2017‘에서 공유할만한 프레젠테이션을 찾고 있습니다. Esri Ineternational UC 에 발표자로 참여하여 전 세계에서 모인 다양한 분야의 GIS 사용자 16,000여 명에게 업적을 알리고 인정받아 보십시오. 세계를 선도하는 GIS 사용자들의 도전에 함께 동참하고 해답을 선사해 보십시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미래의 GIS를 함께 만들어 보시겠어요?

CityEngine 2016.1 버전 출시!
2016년 10월 4일 Esri CityEngine 2016.1 버전이 공개되었으며, 현재 My esri 사이트에서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360 VR, Get Map Data와 OpenStreetMap을 지원하며, Inspector 및 씬 레이어 패키지에서 개선되었습니다.
블로그에서 바로 읽기 >>

태풍 준비부터 대응을 위한 스토리 맵
Esri 스토리 맵은 재해 발생 전부터 사후 조치 상황까지 시민들에게 정보를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세계의 안전 관리청들이 시민 안전과 빠른 회복을 위해 어떻게 스토리 맵을 활용하는지 알아보세요.
블로그에서 바로 읽기 >>

ArcGIS Maps for Power BI 출시
Esri는 오랜 파트너인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협력을 통해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석을 위한 새로운 툴 ‘ArcGIS Maps for Power BI’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재 5백만명 이상의 파워 BI사용자들은 최고의 GIS 분석 툴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보도자료 바로보기 >>

2016 유지보수 프로모션, 2개월 기한!
최신 GIS를 가장 경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방법, 올해 말까지만 유효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과거 미유지보수 기간 소급분을 모두 면제해주고, 향후 1년간 유지보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 밖에 다양한 혜택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더 알아보기 >>

2016년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6년도 11~12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강좌 신청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10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mkt@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