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6년 11월

정미라 뉴스레터 0 Comments

“전력 GIS 산업의 미래” 한국에스리가 함께 만들어갑니다.

한국전력에서 지난 11월 2일부터 사흘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글로벌 전력 축제 “BIXPO 2016″에 스폰서로 참석한 한국에스리는 GIS 전시회와 세미나를 통해 “전력을 포함한 유틸리티 분야에서의 GIS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었습니다. Web GIS, 엔터프라이즈 GIS. Drone2Map을 포함해 신재생에너지 및 모바일에 대한 시연과 사례 소개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미래의 GIS를 함께 만들어 보시겠어요?

서비스와 고객체험을 향상시키는 3D GIS
처음 발명된 이후, 지금까지 아직도 많은 지도들이 평평한 2D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Esri의 기술을 적용하면 3D로 지도를 쉽게 제작하여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바로 읽기 >>

빅데이터는 단순히 데이터를 의미하는것이 아닙니다!
최근 몇 년간 정보통신 분야에서의 화두 중 하나는 단연 빅데이터입니다. 하루에 25억 바이트의 데이터가 생산되고 있다고 하니, 그 크기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처럼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더욱 가치 있게 사용하는 방법, 바로 GIS가 해결해 드립니다.
블로그에서 바로 읽기 >>

2016 유지보수 프로모션, 1개월 기한!
최신 GIS를 가장 경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방법, 올해 말까지만 유효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과거 미유지보수 기간 소급분을 모두 면제해주고, 향후 1년간 유지보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 밖에 다양한 혜택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더 알아보기 >>

2016년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6년도 11~12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강좌 신청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11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mkt@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