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7년 2월

권영기 뉴스레터 0 Comments

The Science of Where

GIS의 선두 기업인 Esri가 새로운 슬로건 “The Science of Where™”로 다시 태어납니다. 지리학이라는 과학적인 개념과 약 50년간 개발해 온 GIS 기술을 하나로 융합하여,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우리의 다짐입니다.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진일보하는 Esri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비디오 보기 >>

ArcGIS Pro: 차세대 데스크톱 GIS
IoT, 빅데이터, 실시간 데이터 등 세계의 IT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GIS 기술에 대한 요구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ArcGIS Pro 1.4는 현재의 IT 트렌드 뿐 아니라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Esri의 대표적인 GIS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입니다. ArcGIS Pro의 혁신적인 기술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블로그로 바로가기 >>

ArcGIS Online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혹시, 조직이나 회사 내에서 상호적인 지도를 만들어 보고 싶은 적이 있나요? 아니면 전 세계 GIS 사용자들과 지도 데이터 또는 분석 결과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보신 적은 있나요? 이 모든 것을 Esri의 클라우드 맵핑 플랫폼인 ArcGIS Online (AGOL)에서 간단히 실행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바로가기 >>

San Diego에서 핫하게 즐기는 방법
올 여름 전 세계 최고의 휴양지인 샌디에이고에서 여름휴가와 Esri User Conference를 즐겨보세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GIS 사용자 컨퍼런스인 Esri UC가 열리는 7월의 샌디에이고는 그야말로 뜨거운 축제 분위기입니다! UC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고 어떻게 즐길 수 있을까요?
블로그로 바로가기 >>

2017년도 3월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7년도 3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GIS 전문가가 돼 보세요! 강좌 신청 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2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esri@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