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7년 5월

윤민형 뉴스레터 0 Comments

위대한 기업의 중대한 비즈니스 결정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기술은 무엇일까요?

분야별(공급망, 위치계획, 전력, 수자원, 유통 등) 글로벌 리더 회사들이 조직의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이끌어가기 위해 왜 GIS를 선택하고, 어떻게 GIS를 활용하는지 확인해보십시오.

분야별 성공 스토리 확인 >>

스마트 시티의 부상
도시 당국은 시민의 안전과 보건을 향상시키고 도시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각종 데이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도시 운영 방식에 획기적인 변화가 시작됐음을 시사하는 것입니다. by Michael Totty, 월스트리트 저널
스마트 시티의 부상 >>

[비디오, 한글자막] GIS for Business
오늘날 위치 기반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어디에서 고객이 일하고, 살고, 즐기고, 지출하는지를 이해하는 것 이상으로 말이죠. 비즈니스 솔루션은 빠르고 안정적이며 비용-효율적이어야 합니다.
ArcGIS Overview 비디오 보기 >>

2017 UC, 산업별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San Diego 사용자 컨퍼런스의 무상 등록권이 없어도 합리적인 등록비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등록하여 특정 산업과 분야의 글로벌 GIS 전문가들을 만나 네트워크도 쌓고, GIS로 성장하는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2017 사용자 컨퍼런스 분야별 이벤트 보기 >>

2017년도 6월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7년도 6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GIS 전문가가 돼 보세요! 강좌 신청 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5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esri@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