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4차 산업혁명과 GIS’ 온라인 세미나 개최

정지혜 보도자료 0 Comments

  • ‘4차 산업혁명과 GIS’를 주제로 8월 31일부터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데이터 활용법 및 GIS 기술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제공

2017년 8월 21일, 서울 – 공간정보시스템(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이하 GIS) 전문 기업 (주)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 www.esrikr.com)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의 활용과 GIS 기술을 설명하는 무료 온라인 세미나 시리즈를 오는 8월 31일부터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든 것이 데이터화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은 데이터 활용이다. 막대한 양의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 분석, 활용하는지가 성패를 좌우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데이터 기반 조직으로 변화해야 하며, 데이터 분석가뿐 아니라 조직 내 구성원 모두가 데이터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한국에스리는 4차례에 걸친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특별한 지식 없이도 누구나 데이터 분석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실무자들을 위해 데이터 접근성과 사용 편리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간편한 분석과 유기적인 협업을 돕는 GIS 기술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4차 산업혁명과 GIS’ 온라인 세미나 참가 신청은 한국에스리 홈페이지(https://rebrand.ly/4ir)를 통해 가능하며, 참석 시 발표자료와 요약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8월 31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첫 번째 세미나에서는 ‘GIS를 활용한 세 가지 필승전략’을 주제로 데이터의 관리와 활용성을 높이는데 필요한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한국에스리 리차드 윤 사장은 “4차 산업혁명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비해 이에 대한 이해도나 준비는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전체론적인 데이터 분석 및 관리가 가능한 GIS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로 평가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온라인 세미나가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길잡이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자료 문의: 마케팅본부 | 02-2086-1941 | mkt@esrikr.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