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GIS 플랫폼 활용한 스마트 상권 분석 솔루션 MS 세미나서 소개

보도자료 0 Comments

  • 15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주최한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담당자 대상 솔루션 세미나 참석
  • 스마트 입지 선정으로 비즈니스 불확실성 감소시키고 매출 향상 돕는 GIS 플랫폼 소개

2018년 5월 9일, 서울 – 공간정보시스템(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이하 GIS) 전문 기업 (주)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 www.esrikr.com)는 오는 15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가 주최하는 솔루션 세미나에서 매출 향상을 위한 스마트 상권 분석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담당자 똑소리나게 일하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IT 인프라의 발전과 급변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에 대한 관심 증대에 따라 기획됐다. 특별히 영업, 마케팅, 기획 담당자들을 위해 마련한 세미나인 만큼 한국에스리, 미니소프트, IGM, 앱노트 등 기업들이 각 업무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설명하고, 이를 어떻게 업무에 적용할 수 있을지 데모와 사례 위주로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한국에스리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스마트 입지 선정으로 비즈니스 불확실성을 감소시키고 매출 향상을 견인하는 GIS 플랫폼을 소개한다. 입지 선정은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중요 요소이기 때문에 직관보다는 데이터에 입각한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필요하다. 한국에스리는 경쟁사, 잠재고객, 인구통계, 접근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GIS 플랫폼으로 통합 및 분석해 수익성이 가장 높은 입지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스타벅스와 미국 내 소매업자를 위한 부동산 서비스 제공업체인 The Shopping Center Group이 어떻게 GIS를 활용해 고객을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입지를 선정하고 있는지 보여줄 예정이다.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담당자 똑소리나게 일하기!’ 세미나는 오는 15일(화) 오후 1시 30분부터 6시까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광화문 사옥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bit.do/ms-esri-seminar)으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은 “데이터를 이용한 경쟁력 있는 입지 선정은 사업의 존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사안”이라며 “스마트한 상권 분석을 돕는 GIS 플랫폼을 소개하는 이번 세미나가 담당자들의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참고이미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로고

###

‘비즈니스를 위한 GIS’ 페이지 바로 가기

보도자료 문의: 한국에스리 마케팅본부 | mkt@esrikr.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