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유지관리 고객 대상 ‘2019 Arc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

정지혜 보도자료 0 Comments

오프라인 강좌 무료 수강으로 GIS 스킬업하세요
유지관리 고객 대상 ‘2019 Arc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 진행
  • 2019년 유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ArcGIS 오프라인 강좌 무료 교육 혜택 제공
  • 유지관리 고객의 스킬업 및 GIS 활용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2018 교육센터 무료 교육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따라 마련
  • 사용자의 GIS 이해도 및 관심사에 맞는 교육과정 제안 예정

2018년 9월 7일, 서울 – 공간정보시스템(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이하 GIS) 전문 기업 (주)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 www.esrikr.com)는 유지관리 고객들에게 한국에스리 교육센터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2019 Arc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에스리 교육센터는 국내 유일의 에스리 인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초급 사용자부터 GIS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ArcGIS 사용자들을 위한 유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강사가 오프라인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사용자가 현재 활용 중인 ArcGIS 기능이나 필요한 기능을 이론교육과 실습을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게 커리큘럼을 구성해 실무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교육센터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84%가 교육에 만족하고, 80%가 친구나 동료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응답한 바 있다.

‘2019 Arc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은 GIS 교육에 대한 유지관리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실시한 ‘2018 교육센터 무료 교육 프로모션’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됐다. 한국에스리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19년에도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를 통해 유지관리 고객들의 스킬업 및 GIS 활용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9 Arc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은 유지관리 계약 기간이 2019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에 중첩되는 모든 유지관리 고객(일부 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 및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 수강자 수가 달라지며, 사용자의 GIS 이해도와 관심사에 맞는 교육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9년 1월 수업 신청은 12월부터 가능하다. 강좌 확인 및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에스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은 “한국에스리 교육센터는 고객들이 필요한 GIS 기술을 습득해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돕는 배움의 장”이라며 “유지관리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혜택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 참고 이미지: 한국에스리 ‘2019 Arc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

###


보도자료 문의: 한국에스리 마케팅본부 | mkt@esrikr.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