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기관 라이선스 사용자를 위한 ArcGIS Online(ArcGIS Pro) 구독 활성화 방법

기술지원

기술지원 문의

080-850-0915

유지보수 대상고객

  1. 홈페이지
  2. 기술지원
  3. 기술문서
  4. 자주 묻는 질문 (FAQ)
  5. 교육 기관 라이선스 사용자를 위한 ArcGIS Online(ArcGIS Pro) 구독 활성화 방법

교육 기관 라이선스 사용자를 위한 ArcGIS Online(ArcGIS Pro) 구독 활성화 방법

답변:

교육기관용 라이선스를 구매한지 1년 이내이거나, 유지 보수 중인 고객은 구매 후 워런티 기간 또는 유지보수 기간 동안 ArcGIS Online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일정량의 크레딧을 제공 받습니다.

 

첨부된 이 문서에서는 이렇게 무료로 제공 받은 ArcGIS Online을 어떻게 활성화하는지 설명합니다.

기존에 일반 기관용 라이선스 구매고객과는 다르게 교육 기관용 라이선스 구매자들은 ArcGIS Online 활성화 시 구성원들은 GIS Professional이라는 사용자 유형으로 설정됩니다.

GIS Professional 사용자 유형이 할당된 구성원의 계정으로는 바로 ArcGIS Pro를 사용할 수 있어서, 활성화된 ArcGIS Online에 등록된 구성원들은 모두 ArcGIS Pro 사용 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ArcGIS Pro Extension 라이선스와 같은 애드온 라이선스를 계정에 할당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되어 있으며,

ArcGIS Online의 데이터 저장과 분석을 위한 크레딧(credits)에 대해서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ArcGIS Pro를 사용하시려면 아래 첨부파일의 9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라이선스 관리” 항목은 arcgis.com 에 로그인 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작성일: 2020.06.18

첨부파일

이 문서가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기술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