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속 생존 경쟁

부동산업의 세계는 냉혹합니다. 입지, 기회, 포트폴리오를 정확한 방향으로 마케팅하여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Esri 기술을 통해 당신의 재능과 부동산 정보를 풍부하게 시각화하세요. 사람들의 눈에 띌 수 있게 인터랙티브 스토리보드와 대상 자료를 작성하십시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수 일, 수 주가 걸렸던 작업을 불과 몇 시간 내에 마칠 수 있습니다. 어떠한 형태의 도시 개발에도 ‘반드시’ 필요한 도구입니다.”Mr. Christian Hurzeler, GIS Competence Centre, 취리히시

Benefits

시장

잠재적인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자료와 경험을 만듭니다.

정보 생성

많은 자료로부터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력하게 시각화합니다.

쇼케이스

여러분이 주목을 받을 차례입니다. 인터랙티브 스토리 맵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세요.

Solutions

ArcGIS Online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통해 동료 또는 고객과 정보를 쉽게 공유하세요. 한 층 깊은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정보를 쉽게 접근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인사이트를 스토리 맵을 통해 전문적으로 보여주세요. ArcGIS Online은 모두가 위치에 대한 전반적인 양상을 이해하고 최상의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더 알아보기


Esri CityEngine

다양한 각도에서 제안할 건물을 비교하고 분석하세요. 제안하는 건물로 인한 조망권 침해, 그림자 분석, 열 반사를 시각화하여 볼 수 있습니다. 설계 단계에서 현실 세계에 가까운 모습으로 가상 3D 시각화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며 도시의 전반적인 비전을 디자인하세요.

더 알아보기


Esri Location Analytics

Wendy, Lululemon 및 Petco와 같은 회사들은 완벽한 위치를 찾는다는 것이 하나의 상업적 공간이 요긴한 곳이 되느냐, 실패한 곳이 되느냐의 차이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구 통계, 도시성, 고객 세그먼트 및 경쟁사 위치는 최적의 입지 선정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More to Explore

성공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