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UC Map Gallery, 발표 기회를 얻으십시오

윤민형 블로그 0 Comments

2017 UC Map Gallery,
발표기회를 잡으세요!

여러분의 GIS 작업을 전 세계에서 UC에 참석하는 사용자들 앞에서 선보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본인이 만든 작품을 소개하고 동료 사용자들에게 GIS 기술을 활용하여 어떻게 과제를 극복하고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여 목표를 달성했는지 그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Call for Maps

맵 갤러리 제출
맵 갤러리 내의 전시 공간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2017년 6월 1일(목)까지 제출을 완료해야 합니다.

자격요건
– 맵 갤러리는 Esri 소프트웨어로 작성되어야 하며, Esri UC 또는 Esri Pre UC에 등록하고 참석하는 사람만이 제출할 수 있습니다.
– 7월 10일(월) 오후 3시 30분 – 7시 사이에 맵 갤러리 오프닝 및 저녁 리셉션에서 토론하고 질문에 답하기 위해 최소 1시간 이상 참석하여야 합니다.

맵 갤러리 출품자를 위한 기회

지도 콘테스트에 참여하십시오.
맵 갤러리에서 수상을 고려하고 있으신가요? 판정기준 문서[PDF] 를 참고하세요.

모든 지도는 People’s choice Award의 대상입니다. Esri UC 기간에 모든 참석자는 맵 갤러이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지도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Cartography Award의 Esri ICA/IMIA 우수상

모든 출품작은 Esri ICA 및 IMIA 우수상인 Cartography Award를 받을 수 있습니다. Esri 국제지도 제작협회(ICA) / 국제지도 산업협회(IMIA)상은 지도 제작의 우수성을 인정하고 홍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경쟁은 맵 갤러리에 제출한 모든 맵 제작자에게 열려있습니다. 지도 제작에 기여하고 ICA/IMIA에서 업무를 공유하고 있는 지정된 Cartographer가 항목을 판단합니다. 뿐만 아니라 창의성, 적절한 텍스트, 디자인 밸런스, 단일성, 선명도, 효과적인 색 사용, 제목의 일관성 및 주제와 관련된 기술적 측면과 같은 지도 제작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합니다.

지도 디스플레이에 디지털 콘텐츠 추가

선택한 제출 유형에 관계없이 물리적 맵 디스플레이 공간에 인쇄된 QR 코드를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QR 코드를 사용하면 맵 갤러리 방문자가 디스플레이에서 관련 웹 사이트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 각 온라인 제출물에는 디지털 지도에 대한 인쇄물과 QR 코드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인쇄물 제출에는 웹사이트, ArcGIS Online, Flickr, Instagram, Facebook을 가리키는 QR 코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또는 작업에 대한 이야기, 지도의 소스 데이터, 공유하려는 다른 중요한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주 묻는 질문[PDF]를 검토하십시오.

내년 Map Book에 지도 게시 고려

매년 발간되는 Esri Map Book의 차기 출판물에서 제출한 맵이 게재되도록 고려됩니다. Map Gallery 제출 양식의 2단계에서 해당 박스를 선택하고 컨퍼런스에 지도를 남겨둡니다. 만약 원하지 않는다면, 7월 13일 (목) 오전 9시 – 오후 1시 사이에 지도를 삭제해야 합니다.

2017 새로운 내용
Esri와 의회 도서관 (LOC)는 유치원과 고등학교 간 학생들이 만든 지도를 영구적으로 컬렉션할 수 있도록 파트너쉽을 가졌습니다. 이 흥미진진한 기회는 학생들의 지도를 의회 도서관 소정 도서로 간주할 수 있게됩니다. 유치원과 고등학생을 위한 두 가지 범주 중 하나에서 지도를 제출해야 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허가 양식을 수집하기 위해 관심 있는 참가자들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컨퍼런스에서…

체크인 및 설치
샌디에고 컨벤션 센터 1층에서 참석자 배치를 수령하십시오. 그런 다음 홀 E에서 가장 가까운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2층으로 올라가십시오. Ballroom 20 앞에서 맵 갤러리 직원을 통해 체크인을 하십시오.

7월 10일 월요일 정오까지 맵 갤러리에 체크인하지 않는 경우, 귀하의 디스플레이 패널은 다른 참가자에게 제공됩니다.

[맵 갤러리 설치 시간]
7월 9일 (일) Noon – 7:00 pm
7월 10일 (월) 8:00 am – Noon

질문있으시나요?
Esri | ucmaps@esri.com
Esri Korea | event@esrikr.com

2016 Map Gallery Winners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