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분석, AI로 폭풍 영향 예측

김지은 블로그 0 Comments

비교할 수 없는 기후 변동성의 시대에 CEO는 지역 뉴스의 일기예보보다 훨씬 더 표적화된 새로운 수준의 기상 인식이 필요합니다. 2022년 한 해에만 1,650억 달러의 극심한 기상 피해로 인한 피해를 입은 최고 경영진은 자연재해의 위험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역 예보는 특정 건물 및 자산에 맞춘 예보만큼 유용하지 않습니다. 복원력을 중시하는 경영진은 폭풍이 시설에 미치는 영향을 전례 없는 정밀도로 모델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경영진이 폭풍의 영향을 모델링하고 기상 현상이 건물, 사람 및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기술, 은행, 소매 등의 최고 기업에서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인 GIS 기술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GIS가 제공하는 예측 통찰력(로케이션 인텔리전스)을 통해 경영진은 시간이 중요한 상황에서 보호 조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GIS를 이용한 폭풍 영향 모델링

이 NextTech 비디오는 로케이션 인텔리전스가 산불, 폭풍 또는 허리케인과 같은 자연 재해 경로에서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두 가지 핵심 영역인 인식 및 전략적 대응을 보여줍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AI가 생성한 3D 모델은 해안 홍수가 기업 캠퍼스, 군사 시설 또는 소매 센터가 될 수 있는 것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을 보여줍니다. 이 디지털 트윈을 베이스맵으로 사용하여 GIS 모델은 최상의 시나리오에서 최악의 시나리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향을 미칩니다.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약 2미터의 홍수는 대부분의 건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예보를 2.5미터의 홍수로 변경하면 더 심각한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제 빨간색으로 표시된 모든 건물이 직접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카테고리 3 허리케인이 해당 지역을 강타하면 홍수가 3미터에 달할 수 있습니다. 회사 리더는 노란색 또는 빨간색으로 표시된 모든 구조물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그 건물의 남동쪽 부분은 침수에 가장 취약합니다.

이 로케이션 인텔리전스로 무장한 경영진은 위험에 가장 많이 노출된 건물과 지역을 보호하는 데 노력과 자원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상 위기 관리를 위한 대시보드

폭풍 영향을 예측하는 것 외에도 GIS 기반 대시보드는 비디오의 다음 단계에서 보여주듯이 폭풍 대응을 관리하기 위한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단일 운영 관점은 의사 결정자에게 폭풍우에 대응할 수 있는 데이터와 시각 자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GIS 대시보드는 침수를 완화하기 위한 샌드백 배치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이 기술은 각 건물을 샌드백에 필요한 평균 시간과 재료 및 인건비를 계산합니다.

편집 기능을 통해 운영 관리자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지도에 반영된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이 민감한 재료가 포함된 건물 주변의 탄력성 조치를 강화하려면 지도에서 구조물 주변에 모래 주머니 장벽을 그리고 장벽 높이와 작업자 수에 대한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GIS 소프트웨어는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예상되는 시간과 같은 기타 변수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신속한 계획 수립은 날씨와 자연 재해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때 매우 중요합니다. 지리적 접근 방식을 통해 경영진은 여러 시나리오를 예측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수립하여 폭풍 대응을 실시간으로 상황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