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6년 12월

권영기 뉴스레터 0 Comments

UC 사전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Esri User Conference는 GIS 사용자를 위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컨퍼런스로 글로벌 GIS 커뮤니티에서 16,000명의 학생과 전문가가 참가합니다. 비슷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 네트워크도 쌓고, 시야도 넓히며, 최신 기술도 습득할 수 있는 최고의 자리입니다. GIS를 통한 솔루션 제공 전문 업체 및 본사의 전문가들과 만나고, 면대면 미팅도 할 수 있습니다. 2017년 1월 13일까지 Early Bird로 사전등록하고 $200 할인 혜택도 누려보세요!
UC에 대해 더 알아보고 사전등록하기 >>

ArcGIS 10.5 출시!
ArcGIS 10.5가 2017년 1월 초 국내 출시됩니다. 본격적으로 엔터프라이즈 GIS를 지원하는 ArcGIS 10.5는 다양한 유형의 분산 데이터와 쉽게 연결되며 분석합니다. 엔터프라이즈 GIS 플랫폼을 현재 구현 중인 조직 내 인프라에 직접 통합하여 운영해 보세요. 빅데이터 분석, 대용량 래스터 데이터 및 실시간 데이터 처리까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고 개선되었습니다.
블로그로 바로가기 >>

시간 데이터를 지도에 시각화해볼까요?
지난 10~15년간 회사 및 공공기관에서 쌓아온 GIS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ArcGIS가 제공하는 Time Slider Tool을 이용해 데이터가 보유하고 있는 기본적인 특성(공간 및 시간 정보)을 모두 활용하여, 더욱 흥미롭고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보세요.
블로그로 바로가기 >>

2016 유지보수 프로모션, 마지막 기회입니다!
최신 GIS를 가장 경제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방법, 올해 말(12월 31일)까지만 유효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과거 미유지보수 기간 소급분을 모두 면제해주고, 향후 1년간 유지보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 밖에 다양한 혜택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더 알아보기 >>

2017년도 1~2월 교육센터 소식
한국에스리 교육센터에서는 2017년도 1~2월 교육 과정을 웹사이트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GIS 전문가가 돼 보세요! 강좌 신청 시 현장결재가 필요할 경우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12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esri@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에스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