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리 커넥터 2016년 9월

권영기 뉴스레터 0 Comments

한국에스리 New 홈페이지 오픈!

sri 홈페이지의 보다 풍부한 자료와 콘텐츠를 이제 국문으로 만나보세요. 산업별∙제품별 상세 설명, 교육센터, 셀프 고객지원 서비스, 유지보수 프로그램 안내 등의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기존 회원이신가요? 새로운 홈페이지의 원활환 사용과 지원을 위해, 기존 홈페이지 회원님들도 꼭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지진과 GIS
9월 12일 규모 5.8의 대규모 지진이 발생한 후, 현재까지 399건의 여진이 계속 진행 중입니다. 정확한 위치 정보를 문자로 표현하는 것은 아랍어로 소통하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지도위에 정확한 위치를 표기해서 알려주는 것 만으로도 많은 이해와 빠른 대응을 도울 수 있습니다.
관련 자료 보기 >>

실시간 GIS: GeoEvent 소개
사물인터넷이나 GPS 센서, 심지어 소셜정보까지 다양한 실시간 정보를 빠르게 GIS와 통합시켜주는 ArcGIS Server 익스텐션입니다. 사전에 정의한 프로세스와 필터 정보에 따라 실시간 업데이트 정보를 스트림으로 받아서 표현해 줍니다.
GeoEvent 구경하기 >>

2016년 10월 교육센터 소식
2016년 9~10월 교육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10월 교육신청은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한국에스리(02-2086-198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센터 일정 보기>>

새로운 고객지원을 체험해보세요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기술문서를 찾기 어려우셨죠? 한국에스리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고객분들이 자주 찾아보시는 기술문서를 중심으로 자료실을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필요한 문서와 내용을 ‘검색’ 탭을 통해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사용해보세요!
서비스에 대해 더 알아보기 >>

비디오 업데이트: GIS 란? 
GIS는 삶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주는 광대한 분야입니다. 이 때문에 GIS가 우리 생활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설명하기가 오히려 어려울 때도 많습니다. 본 비디오는 GIS가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드는데 필요한 이유를 쉽게 설명해 줍니다. 동료 및 친구분들과 공유하면서 GIS의 중요성을 알려주세요!
비디오 보러 가기 >> 

“금호아시아나IT솔루션데이” 참가
지난 9월 2일 금호아시아나그룹 본관에서 진행된 “금호아시아나IT솔루션데이”에 참석하였습니다. ICT 트렌드에 대한 임직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한국에스리와 SAP코리아 그 외 신기술인 VR, 드론, 로봇 분야까지 총 5개 업체가 참가하였습니다.
관련자료 보기 >>

한국에스리의 커넥터 9월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한국에스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제안, 문의, 응원 등 어떤 내용이든 이메일(mkt@esrikr.com)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 소개, 교육 센터, 기술지원 페이지도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